새봄 ‘음악의 향기, 자선음악회’

새봄 ‘음악의 향기, 자선음악회’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MMC 주관 제2회 '음악의 향기' 자선 음악회 … 2월 26일(일) 오후 6시 Birchman Baptist Church
5.jpg

2017년 새봄 MMC(Music Ministry Conservatory, 원장 크리스티 리)에서는 ‘음악의 향기’ 음악회를 준비하고 DFW지역 한인들을 초청한다. 오는 2월 26일(일) 오후 6시 포트워스에 위치한 버치먼 침례교회(Birchman Baptist Church)에서 열리게 되는 이번 음악회는 지난 2015년 11월 MMC 개교 기념으로 열렸던 ‘음악의 향기’ 음악회에 이어 두번째다. 
◎ 음악의 향기를 통해 드러나는 사랑의 향기 
이번에도 역시 따뜻한 나눔을 기원하는 자선 음악회로 열려 수익금 중 일부가 Pregnancy Help Center Fort Worth(PHC)에 기부될 예정이다. PHC는 예기치 않는 임신으로 힘든 환경 속에 처한 임산부를 돕는 기관으로, 청소년을 비롯한 많은 여성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출산을 다양한 분야에서 돕는 단체이다.  
이번 음악회에는 한나이슬, 전모세 변호사를 비롯한 13개 한인업체들이 후원하며, 어빙 심포니 오케스트라(Irving Symphony Orchestra)와 협연으로 MMC가 주관하고, 버치먼 침례교회가 후원하고 있다.  
4.jpg
◎ 전문 음악인을 통해 드러나는 음악의 향기 
음악회는 LA 심포니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이자 지휘자인 주현상 씨의 인도로 어빙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코리올란 서곡(Overture to Coriolanus, Op.62)’을 연주하면서 시작된다. 이번 연주를 위해 어빙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40여명의 단원들이 함께한다.  
이후 베토벤의 ‘코랄 환타지(Fantasia in C minor, Op. 80’와 구노(Gounod)의 ‘성 세실리아를 위한 장엄 미사곡(St. Cecilia Mass)’ 등이 MMC와 버치먼 침례교회 합창단, 그리고 UNT(University of North Texas) 음대 전공자로 구성된 40여명의 연합합창단에 의해 연주된다. 
특히 ‘코랄 환타지’ 무대에는 피아니스트 이화정, 소프라노 최정원, 메조 소프라노 브리트니 존스(Brittany Jones), 알토 월터리아 캘드웰(Walteria Caldwell), 테너 김산기, 바리톤 제프리 슈나이더(Jeffrey Snider) 등 DFW 지역에서 활동하며 활발하게 후진을 양성 중인 달라스 지역의 성악가들과 한국의 성악가들이 함께한다. 
귀에 익숙한 오페라의 유명한 아리아들을 전문성악가들이 부르게 된다. 소프라노 최정원은 레온카발로(R.Leoncavallo)의 ‘아침의 노래(Mattinata)’, 오페라 주디타 중 ‘내 입술, 그 입맞춤은 뜨겁고(Meine Lippen, sie kussen so heiß)’등을 부르고, 테너 김산기는 한국가곡 ‘내 마음의 강물’을, 연합 합창단이 한국가곡 ‘고향의 노래’를 부르게 된다. 특히  한국가곡 ‘청산에 살리라’를 바리톤 제프리 스나이더가 선보이게 돼 주목받고 있다. 
또 한국의 전통민요 ‘아리랑’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리랑 포에티크(Arirang  Poetique)’ 가 피아니스트 이화정과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연주된다.  
MMC의 크리스티 리 원장는 “어빙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등, 다민족, 다문화가 음악으로 하나됨을 경험할 수 있는 음악회”라며 “이번 음악회를 통해 음악의 향기가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어 나눔과 돌봄이 필요한 자들에게 위로와 격려, 사랑의 향기로 전해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또 “음악을 통해 영혼의 힐링을 느끼고, 이웃에게도 사랑의 손길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초청의 말을 덧붙였다. 
오는 18일(토) 오후6시에는 MMC 자선음악회를 위한 ‘후원의 밤(2513 Glen Morris Rd. Carrollton, TX 75007)’이 열린다.
이번 ‘음악의 향기’ 자선음악회가 열리는 버치먼 침례교회는 9100 N Normandale St, Fort Worth, TX 76116에 위치하며, 2000석 규모를 자랑한다. 
음악회 티켓은 20달러~100달러 선으로 달라스 지역은 뉴스코리아(972-247-9111), 캐롤튼 지역은 북나라(972-245-2665), 포트워스 지역은 한나이슬(817-377-4331)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음악회 웹사이트www.mmconservatory.org와 www.tix.com에서도 온라인 구매 가능하다.  

켈리 윤 기자 press2@newskorea.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