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골퍼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유진호 골프 스튜디오|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수강생들도 놀라는 확실한 실력향상

비거리와 70타 대의 로우 핸디, 아마추어 골퍼로서의 꿈이다.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곳. 유진호 골프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한인타운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김성용 씨의 평균 타수는 90타 정도. 그런 그가 최근 75타를 두번이나 연속적으로 기록했다. 그의 실력이 비약적으로 늘게 된 것은 약 한 달 전 유진호 골프 연습장을 다니면서부터다.
평균 90타를 치다가 100타를 넘기게 돼 골프를 포기하려고 생각했을 때, 마지막 선택으로 유진호 골프 연습장을 찾은 그는 한 달 만에 비거리가 40야드가 늘고, 타수도 비약적으로 줄어드는 경험을 했다.
김 씨를 지도하고 있는 유진호 프로는 “이 정도까지 성장하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열심히 해서 실력이 늘게 되니 기쁘다”라고 전했다. 유진호 골프 연습장의 뛰어남은 이 뿐만이 아니다.
지난 19일 North Texas PGA Jr. Texas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브라이언 군 또한 유진호 골프 연습장에서 레슨을 받고 있다.
주니어 선수들에게 필요한 실력과 정신력을 함께 기를 수 있도록 하는 노하우가 유진호 골프 스튜디오의 강점이자 장점이며, 주니어 선수들을 길러내는 힘이다.
이렇게 훈련 받은 브라이언 군은 지난 6월에도 코펠 River Chase Golf Club에서 개최된 주니어 대회에서도 전체 1위, 나이별 1위를 차지한 주니어 골프계의 강자다.
유진호 골프 연습장에서 골프를 가르치는 강사들은 대부분 프로출신으로, 풀 스윙부터 세부적 내용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다.
실외에서는 공이 어떻게 나아가는 지를 직접 볼 수 있어 당장의 기분이 좋아 질 수는 있지만 스윙 폼 등 기본적인 부분을 제대로 배우려면 실내가 더 효과적이고, 또 기본 바탕이 된 경우, 필드에서의 플레이가 더 좋아지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다.
비록 유진호 골프 연습장이 실내에서 진행되어, 실내에서 배울 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실외에서의 장점을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니다.
한 달에 8번 레슨을 받으면, 마지막 레슨에는 가르치는 프로들과 필드로 나가 함께 플레이 하며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실외에서 배울 수 있는 장점도 포함하고 있다. 강사들이 직접 제작한 골프레슨 교재도 있는데, 인터넷 웹사이트 Prezi.com에서 ‘Golf Power Fact’를 참고하면 골프를 배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유진호 골프 연습장에서는 레벨에 따른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고 있어 골프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고, 고급 수준의 플레이어들에게는 전체적인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어빙에 사는 손원준 씨는 “교육 시스템이 잘 짜여져 있어 누구에게 지도를 받든지 동일한 스윙 폼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초급과 고급에 구분 없이 배우는 데 있어서 혼동이 없다”며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유진호 골프 연습장만의 강점으로 꼽았다.
유진호 골프 수강생 중 많은 사람들은 30대 중반 이후의 여성들이다. 방학 때에는 대학에 가기 위한 점수를 얻기 위해, 혹은 프로가 되기 위해 방문하는 10~18세의 학생들도 많이 찾아오지만 아이들을 학교에 보낸 후에 여가 시간을 즐기러 연습장을 찾는 사람도 많다.
이렇게 모인 사람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형성되어 함께 필드에 나가 플레이를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물론 시간이 허락되면 강사들도 함께 필드로 나가 레슨을 한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골프연습을 할 수 있잖아요. 강사들도 전부 가족처럼 편안하게 대해주시고 시설도 좋아요.”
유진호 골프 연습장을 찾는 이유에 대한 플레이노에 사는 김영식 씨의 말이다. 실제로 유진호 골프 연습장에는 시뮬레이션을 통한 시설 외에도 스윙 시 각도, 자세 등을 자세히 분석할 수 있는 최첨단 기계를 사용하고 있고, 레슨시간 외에 따로 시간을 내어 연습을 나온 사람들에게도 틈틈이 지도를 해준다.
유진호 골프 연습장은 캐롤턴 H 마트 쇼핑센터에 위치해 있어 한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유명 골프장들이 많이 있어 함께 필드에 나갈 수도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의 경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라서 시간폭이 넓으며, 토요일에는 오후 7시까지, 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단,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은 휴무다.
기본기부터 착실하게 잡아주고 중급 골퍼들이 고급, 그리고 싱글 핸디로까지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진호 골프 스튜디오를 달라스 한인 동포들에게 소개한다.
 
유진호 골프 스튜디오  |  2625 Old Denton Road #404, Carrollton TX 75007  |  972-242-555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