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토) 열리게 될 북 텍사스 지역 아시안들의 대축제, ‘2015 아시안 헬스 & 컬쳐 페스티벌’에서는 10여개의 기업 등이 홍보 부스를 통해 각각의 기업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 등으로 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부스를 통해 만나게 될 기업들과 각각의 고객 이벤트 상황을 알아봤다.
◎ 한나이슬 = 지난 2002년부터 한나이슬은 무 파라벤, 무 포름알데히드, 무 프로필렌 글리콜을 표방하며 모든 유해성분을 배제시키고 피부에 안전한 제품만을 고집해 온 화장품 회사다. 이번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 한나이슬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경우에 한해 특별 가격 할인이 제공된다.
‘마이크로 더머브레이션 패키지’ 10회를 당일 구입하는 경우, 300 달러가 할인된 1,500 달러에 12회 관리를 받게 된다. 또 ‘포토 페이셜 스킨케어’ 5회를 선택하면 500 달러가 할인된 2,000 달러에 6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나이슬 안티에이징 토탈 스킨 케어’를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10%를 할인받게 된다.
◎ 루민헬스케어 = 루민헬스(정형외과)와 루민케어(가정의학과) 병원들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특별히 응급시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 차가버섯 = ‘시베리아의 영지버섯’이라고 불리우며 시베리아의 추운 지역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버섯으로 뛰어난 항산화 성분으로 다양한 질환에 이용되며 특히 당뇨나 성인병, 암치료에서는 탁월한 보조식품으로 주목받는 생약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가버섯에 대한 소개와 함께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상담이 이뤄진다.
◎ 뉴욕라이프 보험 = 각 가정의 재정 플랜을 돕는 뉴욕라이프 생명보험에서는 은퇴플랜, 생명보험, Disability Income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홍보 부스를 방문하는 이들의 자녀에게 어린이 ID와 지문을 찍어 제공한다.
실종이나 사고 등 예상치 못한 불의의 사고에 대비해 소중한 자녀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어린이 ID는 행사장에서 즉석 사진을 찍어 전화번호와 주소를 넣어 만들어 주고, 열손가락 지문을 찍은 종이도 함께 제공된다.
◎ 킹스파&워터파크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신개념 물놀이 공원인 킹스파와 킹워터파크를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 10장을 170 달러의 파격적인 가격에 현장 판매한다. 티켓은 낱장 판매하지 않으며 이번 티켓은 2015년 12월 31일(목)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카야니코리아 = 아메리카 원주민 틀링기트족의 언어로 “강력한 의약품”을 뜻하는 카야니. 현재 전세계에 걸쳐 건강한 삶을 위한 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소개하며 성장하고 있다.
부스를 방문하는 경우, 회사 소개와 함께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위해 어떤 것을 먹어야 하는가에 대한 상품 소개가 있다. 특히 경품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 달러 상당의 샘플백을 증정하게 된다.
◎ 데이빗 스미스 변호사 = 평소 이민법이나 형사법, 가정법 등 전반적인 법률 사항 중 궁금했던 부분을 법률 전문가에게 무료로 상담받을 수 있다. 특별히 선착순 100명에 한해 가족, 혼인관계 증명서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방문자들 중 시민권 신청을 원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 한해 변호사 비용 중 50 달러가 할인되고, 신청서 발급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시민권 인터뷰 연습 1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 코웨이 =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로 한인들의 건강을 지켜는데 앞장서온 코웨이가 오는 26일(토)부터 28일(월)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홍보 부스를 방문한 경우 스탠드형 2가지와 알칼리수 이온수기 등 3종류의 정수기가 300 달러 할인판매된다. 특히 현장계약할 경우에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경우에는 20%가 할인된다.
◎ 탑아트 스튜디오 =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탑아트 스튜디오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담이 진행된다. 특히 세라믹을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일반인 대상의 특별한 프로그램도 소개된다. 또 학생들의 미술 작품과 세라믹 전시품이 다양하게 선 보이게 된다.
◎ 크로우 아시안 미술 콜렉션 = 한인들에게도 친숙한 크로우 아시안 미술 콜렉션(The Crow Collection of Asian Art)에서는 미술관에 대한 소개와 미술활동(Art Activity)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 티보 플레이 =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시청하는 한국 방송의 새로운 트렌드, ‘티보 플레이’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달라스 한인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안 페스티벌 홍보 부스에서 신규 가입을 할 경우 첫달 무료 시청의 혜택이 주어진다. 하루 1달러에 한국 방송을 시청할수 있는 티보 플레이는 현재 KBS, MBC, SBS 공중파는 물론 tvN, CGV, Mnet과 같은 케이블 방송까지 11개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내에서 유일하게 합법 컨텐츠를 제공하는 IPTV 서비스이다.
켈리 윤 기자 press2@newskorea.co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