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9일(토) CMIT 음악원 개원 1주년 연주회 클래식과 재즈가 어우러진 축제 한마당 … 클래식·재즈 실력파 뮤지션들 총출동, 무료 관람

cmit470.jpg

지난 7월로 개원 1주년을 맞이한 CMIT 음악원이 한인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CMIT 음악원이 ‘Let’s Celebrate! 1st Anniversary of CMIT’라는 주제로 특별 연주회를 준비한 것.
오는 8월 29일(토) 열리는 CMIT 음악원 개원 1주년 기념 연주회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클래식과 재즈가 함께 어우러진 축제 분위기의 연주회다.
클래식 음악이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됐던 테마를 가지고 피아노 독주, 피아노 트리오 및 스트링 4중주로 연주하고, 이혜민 재즈 피아니스트의 편곡으로 구성된 재즈밴드가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바리톤 장철웅 씨는 이태리 가곡과 함께 멋진 축제를 장식하는 곡으로 무대를 준비했고, 재즈보컬리스트 유유리씨는 재즈밴드와 함께 로맨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MIT 음악원은 개원과 동시에 재즈 콘서트 및 클래식 시리즈 연주회를 매월 개최하며 북텍사스 지역 음악교육 및 공연문화 정착에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CMIT 음악원은 특히 지난 겨울 제1회 송년음악회인 ‘Love in Christmas’ 팝스오케스트라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기도 했다. CMIT 음악원은 올 해 들어서는 여러 솔로 리사이틀과 학생 리사이틀을 개최하기도 했다.
CMIT 음악원의 최원경 디렉터는 “CMIT 음악원은 앞으로도 젊은 연주자들이 실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이번 개원 1주년 기념 연주회에 많은 한인들이 참석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CMIT 음악원 개원 1주년 기념 연주회가 열리는 장소는 CMIT 음악원 그랜드 콘서트홀(주소 2701 Old Denton Rd. #230 Carrollton, TX 75007)이다.
연주회는 8월 29일(토) 오후 7시 30분에 열리며, 관객들에게는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CMIT 음악원(972-323-9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