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 ‘위플달라스’가 ‘재팬 하우스’ 상품권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한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식 해산물 뷔페 ‘재팬 하우스’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50 달러의 재팬 하우스 상품권을 10 달러 할인해 40 달러에 판매한다.
이번 공동구매에서 판매하는 재팬 하우스 상품권은 단 20장. 구입을 원한다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판매 기간은 8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 7일간이며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10월 10일(토)까지다. 유효기간을 넘길 경우에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구매 방법은 뉴스코리아(2000 Royal Ln. #200, Dallas)를 직접 방문해 구입하거나 위플달라스 웹사이트(www.weeple.net/dallas) 또는 뉴스코리아 웹사이트(www.newskore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시에는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결제창이 뜨는데 본인이 원하는 구매갯수를 입력한 후 개인정보를 추가해 입력하면 된다. 결제를 마치고 나면 이메일로 영수증을 받게되고, 편한 시간에 뉴스코리아로 직접 방문해 픽업하면 된다.
위플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에는 앱 하단에 있는 ‘공동구매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결제창이 뜨고, 이후 웹사이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하면 된다.
위플 달라스 공동구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뉴스코리아 위플달라스(972-247-9111 / weeple@newskorea.com)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