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각국의 유명 식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아시안 푸드 페어’가 7월 24일(금)부터 7월 26일(일)까지 3일간 H마트 플레이노점에서 진행된다.
H마트 플레이노점은 행사 기간 동안 CJ, 오성, 팔도, 농심, DAIEI, WEI-CHUAN, LKK 등 유명 아시안 식품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시식행사와 함께 특가 세일전을 펼친다. 약 100여 가지의 브랜드 대표 상품들을 정가의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 행사는 다양한 아시안 식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H마트 플레이노점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시안 푸드 페어’와 함께 진행될 각종 ‘모음전’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신선한 제철 과일 모음전, 양념육 모음전, 살아있는 랍스터와 광어 등 활어 대전, 맛있는 반찬 모음전 등 ‘아시안 푸드 페어’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모음전이 함께 진행된다.
H마트 플레이노점 관계자는 세일 품목의 물량이 한정된 관계로 빠른 시일 내에 매장을 방문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귀띔한다.
H마트 플레이노점의 이수구 지점장은 “H마트 플레이노점은 국가별, 인종별로 고객층이 굉장히 다양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H마트 플레이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두루 만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마트 플레이노 점의 ‘아시안 푸드 페어’에 관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H마트 플레이노점(전화 972-881-0300, 주소 3320 K Ave., Plano, TX 75074)으로 문의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