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플레이노 헤드쿼터 건축 디자인 발표

t1.jpg

t2.jpg
(사진 제공, The Dallas Morning News)

도요타가 24일 오전, 플레이노 지역에 이전되는 100에이커 크기의 헤드쿼터 건축 계획을 밝혔다.  
도요타는 새로운 캠퍼스의 건축 계획을 수요일(24일)에 렌더링 된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에 의하면, 크기는 약 2-million-square-foot 이며 커다란 플라자 안에  유리와 벽돌로 조화롭게 디자인 되었다.
특히, 약 50ft 정도 높이의 유리로 된 7개의 빌딩이 West Plano에 위치 할 도요타 북미 헤드쿼터 플래이노 캠퍼스의 주요 특징이다.
북미 도요타 CEO 인 Jim Lentz 는 건물 안에는 현대적인 식당과 휘트니스 센터, 회의실 그리고 약국이 들어서게 되며, 최소 4,000명에서 많게는 약 5000명 정도의 직원들을 수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달라스 톨웨이와 121번 하이웨이가 만나는 지점 남서쪽에 위치한 3억달러 규모의 새로운 시설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이며, 빌딩은 돌출형 지붕을 갖게 되고 가능한 많은 자연광이 들어올수 있도록 남향으로 지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신축 공사는 2017년 초 완공을 목표로 진행되며, 새로운 헤드쿼터는 세일즈, 마케팅, 엔지니어링, 파이낸스 그리고 고객 서비스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게 된다.
(기사제공, The Dallas Morning New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