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 미술학원(원장 김주연) 원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미술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지난 5월 30일(토) 저녁 7시 캐롤튼에 위치한 샤인 미술학원에서는 학생 작품 전시회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과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샤인 미술학원 작품전에는 200여 점의 재학생과 졸업생의 작품이 전시됐다.
김주연 원장은 “특별히 이번 전시회에는 재학생은 물론이고 졸업생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이 함께 전시된다”라며 “재학생들의 경우에도 드로잉, 유화, 아크릴화, 수채화 등 다양한 종류의 작품을 전시했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의 설명대로 학원 복도와 교실에는 창의성과 독창성이 돋보이는 학생들의 작품이 많이 눈에 띠었다.
전시회에 참석한 부모들이 자녀들의 그림을 세심히 살펴보고 직접 자녀에게 그림에 대한 설명을 듣는 모습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특히 오프닝 행사에서는 올해 샤인 미술학원을 졸업하고 미술전공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8명의 학생들을 소개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
이번 전시회는 5월 30일(토)부터 시작하여 6월 20일(금)까지 샤인 미술학원(2625 Old Denton Rd. #404C Carrollton, TX75007)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샤인 미술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469-774-70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민아 기자 press4@newskorea.co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