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사우나 '18달러 공동구매' 출발 … 주말, 공휴일도 사용 가능 21일(일)까지 구매가능

킹워터파크.jpg

뉴스코리아 ‘위플달라스’가 여름 방학을 맞아 ‘킹 사우나’와 ‘킹 워터파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입장권 가격은 단돈 18달러로 정가 45달러의 입장권을 27달러나 파격 할인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벤트 기간은 2015년 6월 12일(금)부터 6월 21일(일)까지이며 입장권의 유효 기간은 2015년 8월 20일(목)까지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티켓은 킹사우나는 물론, 지난 2월말 오픈한 킹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는 ‘동시 입장권’이어서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들과 함게 가벼운 가족 나들이로서 제격이다. 현재 미국 최대의 공동구매 사이트인 그루폰(Groupon)에서 판매되는 킹사우나 입장권 가격은 23달러로 위플공동구매 가격이 5달러 더욱 저렴하다. 
이번 공동구매 기간에 판매된 입장권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나  유효기간 이후에는 입장권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14세 이하의 어린이가 입장권을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동성의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위플공동구매 ‘킹사우나 입장권’은 뉴스코리아 웹사이트(www.newskroea.com) 또는 위플달라스 웹사이트(www.weeple.net/dallas)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해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뉴스코리아(문의: 972-247-9111)에 직접 방문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킹 워터파크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5월 25일(월)부터 8월 30일(일)까지 플레이풀(Play Pool)과 패밀리풀(Family Pool)을 매일 개장한다. 플레이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리며 패밀리풀은 오전 9시에서 12시 자정까지 열린다.

Comments